영화정보

날씨의 아이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0-09-03 10:45

본문

먼저 날씨의 아이를 보기 전에 '너의 이름은' 을 한번라책엘난전 보고 감상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이번작품은리수기피 시공간과 전작의 인물들이 약간은 겹쳐진다는사하사기 사실이며 전작을 아는사람만 뜬금없는 장면하미몪라 에서 웃을수가 있답니다.

우리가 하늘을 구름을녹곡라겹곡 어떻게 보며 고개를 올려 위를 쳐다본답니다.벌아길우 전작이었던 너의 이름은 도 밤하늘을 계속어꽤루지 바라보고 있었다는 느낌이 든것 같이 이번이겹를매 작품도 하늘에서 뭔가 계속 쏟아지는 작품과미해사짚삼 같습니다.

때문에 영화관을 찾는다면 가장른사품우 좋은 가운데줄 자리에서 정면으로 바라 보는소쪽소나 것이 좋답니다. 확실히 기본은 있기에 영화를온액책하 보는 내내 작화에 흠뻑 빠져들었고 노래도철볻기녹소 좋았다.

하지만 스토리 자체의 내용 등장그귀서양 인물들의 관계와 사건, 로맨스, 스토리등은하분매십 영화 시간 내에 모두 담아내기에는 부족했고바짚젂어 스토리의 개연성이나 세부적인 사건들까지 포함해임로반은 하면 다소 아쉬움이 남는다.



비가내리고 햇빛님잡아거 내리 쬐는 날씨에 고생해서 일하는 공무원에게하수칙서 해서는 안될 행동을 했으면 중간중간 미안운든한공 하다라는 한마디라도 건네는 죄송스러움은해해문승전 보이는게 좋다라는 생각이 든다.

확실히 다채로운 색감과 비나 물들이 자주 클로즈업루준우다 되며 물들이 끈적하고 꾸덕하게 모이면서도기툴삼공 아름답게 흘러가는 그런 장면들을 떠올리게철곡녹석잘 하고 물방울로 이루어진 물고기들이 나타나품리돌살 합쳐지고 사라지는 모습 또한 좋았다.

신나고어요신그 밝은 음색은 아름다운 영상미를 돋보이기 위해운철은일 연출되기 마련인데 정말 꿉꿉하고 흐린날에놀해갛겹책 밝은 OST를 자주 넣던게 인상 깊었다.

여름의다귀밖며 이미리를 다시 불러온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우분번아 아름답고 웅장한 장면과 독보였습니다. 다짚은루 히로인을 구하면서 다시 평화로운 세상을 만드는철젂후해를 결말이 아니라 히로인을 위해 세상을 한번시잡리거 포기하는 이야기는 대중적인 면모에서 보면론하범버 참신한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습니다.fpb&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gamefos.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