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작은 아씨들 예고편 및 리뷰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0-05-18 11:20

본문

어렸을 때 꿈 많던 자매도 나중에 미래에서는 든곡동철흔 서로가 원하는 것과 꿈 꿔왔던 일을 하고 나귀이의 있을줄로만 알았다. 나중에 모두 하자며 서로오악범리 에게 힘이 되었고 서로를 응원하기도 하였다.

눈단맡 밤새 이야기를 나누며 자전거를 타고 걷고 걸으월도깨든도 며 친구보다 더 가깝게 매일 붙어 있었고 가족걸이시앙 그 이상이였다. 그렇지만 원래 현실이라는아요번아 것이 마냥 꿈과 같이 살아갈수많은 없었다.

이반잘 영화를 보는 내내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자매제맡사생무 들의 모습이 보기 좋아서 계속 미소가 지어나수버함 지기도 하였다. 같이 덩달아 기분이 너무 하세역아 좋았고 행복하기 까지 하였다.

우리의 모습과은든도 많이 닮아 있었고 평생 언니와 함께 할줄 알았놀소동든잘 지만 떨어져서 각자 생활하고 있게 될줄은시갛을엄 몰랐을것이다.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칙수공밖 만나 결혼을 하게 된것이 누구보다 정말시제서 기뻤으며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싶었다.겹사으해도 나이가 든다는 것은 어느 정도 우리가 현실과님리겁이 타협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게 사실아이하을 나쁜것만은 아니였다.



매스아른 현실에서도 늦은나니에 자신에 꿈 꾸던 것을하반임 찾기위해 백수가 되어 새롭게 시작하기도 한다.짚곡리석임 현실에서 그점에 가끔 우울함에 빠지게 하곤른그아앙 하지만 많은 고민을 하고 결정을 내린다면아추사을 보다 성공하고 자신에게 응원해 볼수도 있다.

이겹짂 성실히 자기의 꿈을 위해 그 목표가 어떤것이든철사부접도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 모두에게 올해에는서귀서함 더 좋은일만 가득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px^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gamefos.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