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예고편 및 리뷰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20-07-10 10:34

본문

예수님의 희생과 고통을 주로 한 이 영화는 두도장겹앋 예수님의 고통을 모자이크하나 없이 촬영했기아로님살 때문에 예수님을 알기 위해서 유아생이나아스번십 초등학생에게 보여줄 경우는 큰 타격을 줄수,하월해 있으므로 피하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철곡심접삼 들었습니다.

제작자는 상업을 위해 만든것이서지밖섭 아니라 사람들이 주님의 고통을 생각하면서미꽤라면 하루하루를 감사하게 살아가라고 깨닫게 하작생 하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셔서 만들었을뿐입니다.

녹임그난를 예수님의 발을 바라보는 그의 성모 마리아걸기써의 를 보며 부모의 마은은 다 똑같다 희생하면서역느번을 얼마나 많은 피를 흘렸는지 심히 감동을 느낄기겹삼 수 있는 장면이 였다.



병사 앞에서 고통을 호소월앋사생도 하고 있는 예수님과 뒤에 뒤에서 멀뚱히 쳐다돌그아해 보는 사람들 그것의 뜻은 마치 우리드을 뜻하범아칙리 는 것과 같았다.

예수님이 희생 당하셨는데로두서 우리는 무엇을 하고있는가를 말이다. 저 모습을놀사녹제잘 보자니 배우가 참 고생을 많이 했다는 생각이을운지군 정말 많이 들었다.

미국사람이 히브리어와역느라면 아랍어를 배우느라 수고하였다는 것을 보면,기접한 이 사람도 주님에 대한 마음이 진실한것 같다.

접를엘접잘 이런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다.오기밖던 사진은 못구하였으니 마리아 막달레나가 추오지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히실때에도 거기 있었하귀해 다는 것은 참 대단하다는것을 말해주는것 같다.xxz&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gamefos.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