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영화 기생충 예고편 및 리뷰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7회 작성일 20-08-01 10:25

본문

기생충은 스토리 만으로도 훌륭하고 일상 코메디두해잡철에 물과 어찌보면은 스릴러가 함께 잘 혼합이된나장기살 영화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야기를어접럽분 통하여 많은 장면에서는 보이는 계단을 통해다미사액 사회적인 높낮이와 실질적인 장소로서의 높낮이툴랗운해짂 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는이야기입니다.

반지하는아지리우 지하보다는 높지만 지상보다는 낮은 곳에 살고아꺼사탁 있는 송강호 가족은 하층민 이기도 하지만막미젂작 계급 이동이 가능한 위치의 사람들을 표현하고제랗귀녹도 있답니다.

그리고 차를 타고 올라가 비가오수을살 아무리 많이 쏟아져도 침수될 위험이 없고역꺼라수 유명 건축가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집에 살고다살임난 있는 이선균 가족은 완전한 상류층으로 하루에승생하짚책 해가 떠 있는 순간에는 어디서나 햇빛을 받을나하기엄 수가 있답니다.

지하보다 더 내려가 완전히우접라계 벙커같은 빛이 절대 들지 않는 곳에 살고 있는운녹도툴 가장부 부부는 완전한 하층민으로 그들은 툴무그겹소 누군가에게 기생하여 지내야할 정도로 불우벌항다우 합니다.



절대 해가 뜨지 않고 이선균 가족들이번스두부 밖으로 나간 이후에야 몇일에 한번씩 햇빛을트툴전툴 받을수가 있답니다. 봉준호 감독은 계단을 통해작젂사반해 각자의 사회적 계급 위치를 거주하고 있는십라지컨 장소로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답니다.

특히하꽤범꽤 중요한 부분은 얼마나 높이 있나 혹은 얼마나자망맡살 낮은 곳에 있냐의 차이를 통해 높은 곳으로 올라액전지귀해 가려고 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풀어낸듯다잡밖양 합니다.

이런 불편한 이야기를 사람과 공간을레세번세 통해서 영화 첫 부분에 등장하는 곱등이와 기라서액 자주 언급되는 바퀴벌레를 통해 인물들의 행동녹생관미삼 을 마치 바퀴벌레처럼 표현하고 있답니다.

아사을우 불을 키면 아무도 없고 보이지 않으나 실제아준두몰 로는 득실득실한 바퀴벌레는 살충제를 뿌려도막미사놀 밖으로 도망가는 것이 아니라 집안 더 깊숙이철생엘작맡 숨어버린답니다.

마치 송강호가 도망간 곳이아심돌의 저택 가장 갚은 지하실로 도망간 것 처럼오가범아 말입니다. 의미가 있는 영화 입니다. 이상으로 게임포스 p2p사이트 순위에서 기생충 리뷰편이였습니다.pn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gamefos.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